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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접수

증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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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아래 A/S 내용을 확인하시고 의뢰해주시면 신속히 조치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서비스
    진행과정
  • STEP01 A/S 접수 및
    택배 발송
  • STEP02 제품 확인 후
    담당자에게 연락
  • STEP03 A/S 진행
    (평균 1~2주 소요)
  • STEP04 A/S 결과
    고객사에게 전달
  • STEP05 제품 발송

< 서비스 보증 안내 >

㈜커미조아는 소비자 보호법이 정하는 소비자 피해 규정에 따라 제품 보증을 합니다. 보증기간(2년) 내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, 무상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천재지변 또는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보증기간(2년) 중이라도 유상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.

< 택배 A/S 접수 안내 >

택배로 A/S를 접수하실 경우 업체 명 / 담당자 / 연락처 / 증상을 반드시 기입한 후 아래 주소로 택배(선불)를 보내 주십시요.

< 홈페이지 A/S 접수 안내 >

㈜커미조아의 고객지원 > A/S접수 탭에 나와 있는 칸을 전부 기입 후 아래 주소로 아래 주소로 택배(선불)를 보내 주십시요.

< 주의사항 >

1. 증상을 자세히 적어 주셔야 원활하게 A/S 를 진행 될 수 있습니다.

2. 택배 발송시 반드시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을 하여 주십시오.

포장 불량으로 물품이 파손될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.

주소 : 대전광역시 유성구 탑립동 914번지 ㈜커미조아 (지번 주소)

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 2로 314 ㈜커미조아 (도로명 주소)

A/S 접수 : 042 - 939 - 0014

증상문의 : 042 – 939 - 0088